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공부/정보·팁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 자산연동, 신용조회하고 4,000원 받기!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_자산연동, 신용조회하고 4,000원 받기

요즘은 은행 계좌, 카드내역, 증권, 신용점수 등 본인의 자산 현황을 하나의 서비스에서 연동하여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참 편리한 시대입니다. 대표적으로는 뱅크샐러드, 토스 등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네이버페이를 통해 자산연동/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이용자 확보를 위해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기존에 많이들 사용하시기도하고, 공인인증서나 은행아이디만 있다면 연동하는 것도 어렵지 않으니 참여하고 포인트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준비물 : 네이버 앱, 네이버페이 아이디, 공동인증서나 카드사 아이디

 

 

네이버페이 신용조회 하는법

 

1. 네이버 앱을 실행 후 홈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N'모양 버튼을 눌러 네이버페이로 들어갑니다.

 

 

 

 

2. 중간의 'EVENT 신용점수 보고 포인트 적립' 배너를 누릅니다.

 

 

 

3. '신용점수 조회하고 1,000원 받기'를 누릅니다.

 

 

 

4. '동의하고 1,000원 받기'를 눌러 조회에 동의 합니다. 

만약 네이버페이 회원이 아니라면 휴대폰 인증 및 비밀번호 설정 창으로 넘어가고, 설정 후에 조회가 가능합니다.

 

 

 

5. 본인의 신용점수, 나이대 평균과 비교, 카드 및 대출 내역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6. 네이버페이 메인 화면에서 포인트를 눌러 내역을 보시면, 1,000원이 적립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자산연동 하는법

 

1. 네이버 앱-네이버페이 메인 화면에서 'EVENT 카드 연결하고 포인트 적립' 배너를 누릅니다.

 

 

 

2. '카드 연결하고 1,000원 받기'를 누릅니다.

 

 

 

3. 네이버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없다면 휴대폰 인증 후 설정), 자산 연결 화면이 나옵니다.

 

 

 

4. 공동인증서가 있으신 경우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모든 카드를 한 번에 연동할 수 있고, 공동인증서가 없어도 카드사 ID로 로그인하여 카드사별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수단으로 카드를 연동합니다.

 

 

 

5. 카드 연동 후 네이버페이 메인 화면에서 포인트를 눌러 내역을 보시면, 1,000원이 적립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입,지출 확인하고 포인트 받기

 

1. 네이버페이 홈화면의 '내가 받을 수 있는 포인트' 배너를 누릅니다.

 

 

2. 매일 수입 지출을 확인하면 300원,100원,500원 씩 포인트를 지급하여 총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입·지출 보기'를 눌러줍니다.

 

 

 

3. 본인의 수입,지출내역을 한 번 확인해 주시고, 뒤로가기를 눌러 나옵니다.

 

 

 

4. 이벤트 화면에 확인 날짜가 찍힌 것을 볼 수 있으며, 포인트가 바로 적립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페이 신용조회 및 자산연동, 수입지출 확인 방법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 세가지 참여를 통해 총 4,000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명시되어 있지 않으나, 사전 공지 없이 변경·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 그 전에 다들 포인트 받아가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